검색

티몬 ‘특가위크’, 14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7-10

본문듣기

가 -가 +

최대 30% 할인 혜택의 룰렛 이벤트 및 블랙쿠폰 증정, 파격 할인 혜택

하림 신선 삼계탕, 칼하트 폴로 반팔티, 하남돼지집 이용권 등 최저가 구매 기회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14일까지 ‘특가위크’를 개최하고 최대 30%할인 룰렛 이벤트와 블랙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 티몬블랙딜 등 차별화 매장을 강화해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전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티몬은 특가위크 동안 ‘특가전용 쿠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매일 2회 참여해 최대 30%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가상품은 물론 일반상품 구매 시에도 최대 15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쿠폰도 매일 증정한다. 일반 고객도 매일 1회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15%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천 원 할인의 블랙쿠폰도 지급한다.


더불어 티몬은 특가위크 기간 동안 티몬 단독으로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 전 메뉴 1만 원 이용권을 21% 할인해 7900원에 판매한다. 하남돼지집 창립 10주년을 맞아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로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8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최근 비대면 장보기 트랜드가 대중화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다 합리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특가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