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은행, 3040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 '제1회 퇴근길 온에어' 개최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7-10

본문듣기

가 -가 +

오후 6시 퇴근길에 유튜브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개최

3040세대가 연금의 필요성과 연금 제도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계기 마련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금의 필요성과 연금 제도 등을 설명하는 ‘제1회 퇴근길 온에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퇴근길 온에어’ 세미나는 연금의 필요성은 알고 있지만 은퇴 전 연금 준비에 대해 막연함을 느끼는 3040세대에게 쉽고 편한 방법으로 연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시간 및 장소에 제약 없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는 왜 연금을 멀리할까’와 ‘오늘부터 친해지는 내 모든 연금’ 이라는 주제로 신한은행 미래설계센터의 은퇴설계 전문가가 연금의 필요성 및 연금 준비 시 꼭 알아야 할 3층 연금제도(국민연금, 퇴직연금, 개인연금)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강의 내용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강의 내용에 대한 질문을 연금 Q&A 게시판에 등록하면 전문가의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한 미래설계를 위한 종합적인 은퇴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연금과 은퇴 준비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번 ‘퇴근길 온에어’ 세미나를 통해 연금과 친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1회 퇴근길 온에어’ 세미나의 참여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 및 미래설계포유 웹에서 할 수 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