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화훼 소비 촉진 꽃 나눔 행사 열어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2-21

본문듣기

가 -가 +

▲ 이석용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송인봉 서울시 도시농업과장(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이 꽃 나눔 행사를 전개하기 전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본부장 이석용)는 화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18일 NH농협은행 삼성역루첸타워지점에서 루첸타워 입주사 직원 및 테헤란로 주변 직장인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석용 서울영업본부장과 한성식 서울노조위원장, 송인봉 서울시 도시농업과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졸업·입학식 취소 등으로 꽃 소비가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 꽃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석용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 발병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NH농협은행 전 임직원이 소비촉진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관내 전 영업점이 대고객 꽃 나눔 행사를 적극 실시하여 화훼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에서는 내방고객 꽃 전달과 우수고객 꽃바구니 전달 행사 등 적극적인 화훼소비촉진 캠페인을 150여 개 전 영업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