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은행 1004봉사단, 추석명절 맞아 사회공헌활동 실시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9-06

본문듣기

가 -가 +

은평천사원 찾아 후원품 전달

 

▲ 농협은행 1004봉사단이 5일 은평천사원을 찾아 전자제품과 제철과일 등을 후원했다. (왼쪽부터) 장길환 마케팅전략팀장,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조성아 은평천사원장, 최정훈 개인고객부장, 허경아 은평천사원 국장, 김기현 WM사업단장.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 「1004봉사단」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5일 은평구 소재 은평천사원(원장 조성아)을 찾아 의류 건조기와 청소기, 송편, 제철과일 등을 나눴다.

 

마케팅부문 임직원들은 매월 1004원씩 자율적으로 기금을 적립해 주위의 이웃과 농업인을 찾아 사회공헌활동 펼치는 「1004 봉사단」을 운영 중으로, 혹한기 연탄나눔과 농촌일손돕기 및 서울영아 일시보호소를 찾아 아이를 돌보고, 미혼모에 아동용품을 기증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복지시설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회공헌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