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EB하나은행,『세상 편한 환전은 KEB하나로』시즌2 실시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9-06

본문듣기

가 -가 +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오는 10월31일까지 늦은 해외 바캉스를 준비 중인 손님들을 위해 『늦캉스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주 40시간 근로 문화 확대로 여름철 여행 극성수기를 피하고 추석연휴에 맞춰 비교적 한적한 휴가를 희망하는 실속파 늦깎이 바캉스 수요층을 겨냥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베트남, 태국,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주요 동남아 관광지 5개국 통화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관광 선호지로 부상한 러시아의 루블화를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아이패드프로(1명), 다이슨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기(2명), 관광상품권 30만원권(3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위의 6개국 통화 외(外) 통화를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들에겐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하나머니(100명) 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외국 통화를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에게는 신라 온라인 면세점 10만원권(7만 원+신규가입 시 추가 3만 원) 적립쿠폰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써 여름성수기를 피해 늦캉스를 계획 중인 실속파 해외여행 손님들에게 또 하나의 혜택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손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7월2일부터 8월31일까지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율우대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세상 편한 환전은 KEB하나로』 시즌 1을 실시해 손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