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은행 임직원, ‘필승코리아 펀드’ 가입에 앞장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8-23

본문듣기

가 -가 +

소재·부품·장비 국산화 기업 등에 투자하는 펀드상품

 

▲ 22일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농협은행 임직원들이 ‘NH-Amundi 필승코리아 펀드' 가입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박태선 HR업무지원부문 부행장, 나완집 정보보안부문 부행장, 장미경 자금운용부문 부행장, 이창호 수석부행장,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송수일 여신심사부문 부행장, 서윤성 금융소비자보호부문 부행장.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22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점에서 중앙본부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 가입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NH-Amundi 필승 코리아 주식형 펀드’는 글로벌 무역여건 변화로 경쟁력 강화가 시급한 소재·부품·장비 분야의 경쟁력과 성장성을 갖춘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로서 많은 국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운용보수와 판매보수를 낮춰 수익률을 높이는 한편, 혜택이 기업에 돌아갈 수 있도록 운용보수의 50%를 기금으로 적립하여 향후 관련된 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는 공익적 상품이다.

 

가입행사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우리 기업을 지원하는 공익적 성격을 가진 필승코리아 펀드에 가입하여 무역 여건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 응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전국적인 영업 점포망을 활용한 범국민적 가입 동참물결 조성을 위해 해당 펀드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