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8-02

본문듣기

가 -가 +

9월30일까지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손님 1012명 추첨, 풍성한 경품 제공

‘아동수당 적금’ 신규가입 손님 전원에게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쇼핑몰 할인쿠폰 제공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손님과 ‘아동수당 적금’ 신규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아동수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동수당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으로 아동수당 수급계좌를 신청하는 손님 1012명을 추첨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명)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콘(10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아동수당 적금’ 신규가입 손님 전원에게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디밤비몰’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구성됐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규신청 손님은 물론 KEB하나은행으로 수급계좌를 변경하는 손님도 포함한다. 할인쿠폰 행사는 ‘디밤비몰(www.dibambi.com)’ 홈페이지에서 5만 원 이상 20만 원 미만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20% 할인혜택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15%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적금’은 만 6세 이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를 위한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월 10만 원 한도 내에서 1년제, 2년제, 3년제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1일 기준 1년제 연 1.5%, 2년제 연 1.6%, 3년제 연 1.8%이며 아동수당 입금 시 연 1.0%의 추가금리가 제공된다.

 

또한 아이 본인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후 만기보유 시 연 1.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4.3%의(3년제, 세전, 2019.8.1 기준) 금리가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아동수당 이벤트」는 아이의 행복과 힘찬 미래를 함께 응원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손님들께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동수당 이벤트」에 추가해 만 5세 이하 아동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신규 손님에게 올해 연말까지 아이의 출생 12간지에 맞춰 제작한 ‘아이띠도장’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담은 ‘아이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 앱에서 자녀 1명당 1회 신청 가능하다.

 

아동수당은 아동의 주민등록주소지 상의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복지로(www.bokjiro.go.kr) 웹사이트 또는 ‘복지로’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