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은행 31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8-02

본문듣기

가 -가 +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100명 선발

오는 12월까지 신한은행 브랜드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 진행

 

▲ 7월31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제31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이병철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부문장(맨 앞줄 가운데)과 31기 대학생 홍보대사 및 관계자들이 신한 ‘쏠’ 캐릭터 인형을 들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7월31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본점에서 대학생 오피니언리더 ‘제31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31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100명이 선발됐다.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과정에서는 SNS 마케팅이 중요해지는 트렌드를 감안해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자기소개 영상으로 콘텐츠 활용 능력 및 창의력도 평가했다.

 

새로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12월까지 Youth 고객 마케팅, 소외계층 금융교육 등 신한은행 브랜드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신한은행이 20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운영하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대학생 홍보대사 공식 SNS계정과 S20 홈페이지(www.s20.co.kr)에서 공감 기사,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 종료 후 우수팀으로 선발되는 대학생 홍보대사들에게는 해외문화 탐방 등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31기 대학생 홍보대사에 한국에서 유학 중인 외국인 대학생들도 선발했다.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국적의 외국인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각자 속해 있는 해외·국내 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위해 2017년부터 매년 외국인 유학생들을 홍보대사로 선발하고 있다.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2004년 첫 활동을 시작한 이후 15년간 2800여 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으며 금융권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된 대학생 홍보대사들과 소통하며 20대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는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며 “청춘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