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개최

전문가와 함께하는 5060 생애설계 정기 세미나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4-19

본문듣기

가 -가 +

▲ KB국민은행은 지난 17일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인 'KB골든라이프 캠퍼스'를 개최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7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과 현장고객 의견을 반영해 시니어 맞춤 특화정보부터 생애설계, 자산관리까지 차별화된 전문가 콘텐츠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는 은퇴 이후 시니어 고객의 1순위 관심사항인 ‘건강 & 부동산’을 주제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장년층을 위한 정신건강 관리법’을 통해 노년기의 심리적 특성을 이해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등 건강관리 해법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은퇴 후 부동산 투자의 법칙’을 통해 최근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고, 키워드를 중심으로 투자처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한 명은 “동년배들이 모여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듣고, 부동산 투자 정보도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다음 강의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젊은 시절 캠퍼스의 추억을 60대에도 느낄 수 있도록 정기 세미나 형태로 시니어 공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장년층 고객들의 활기찬 노후설계를 위해 오는 5월에는 가족, 6월에는 자산관리, 그리고 하반기에는 여가, 인생, 주거 등을 주제로 전문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