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은행, 고객을 위한 세금 가이드 발간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19-04-19

본문듣기

가 -가 +

주택 관련 세제 변화 및 올바른 세무정보 전달을 위해 ‘세금을 컨설팅하다’ 발간

단순한 세법 내용뿐 아니라 상담을 통해 축적된 절세노하우 수록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019년 개정세법이 반영된 세금 가이드 <세금을 컨설팅하다>를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세금 가이드는 2017년 8.2 주택시장 안정화대책, 2018년 9.13 부동산 대책 그리고 지난해 말 세법개정 등 주택 관련 세제의 변화에 따른 것으로 인터넷에 의존한 잘못된 정보로 인해 고객들이 피해를 볼 가능성이 있어 올바른 세무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했다.

 

<세금을 컨설팅하다> 가이드에는 부동산과 세금, 상속ž증여와 세금, 금융상품과 세금 등 3가지 주제로 구성됐고, 단순한 세법 내용뿐만 아니라 그 동안 전문가들의 세무상담을 통해 축적된 절세노하우를 어렵지 않게 사례 및 Q&A형식으로 다루고 있다.

 

가이드를 발간한 부서 신한은행 WM컨설팅센터 세무팀은 현재 7명의 세무사 직원들이 27개 PWM센터 및 전국 영업점 프리미어 고객들의 세무상담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왕미화 신한은행 WM그룹장은 “올바른 자산관리와 투자수익 극대화를 위해서 세금을 고려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절세도 투자’인 시대에서 고객님들의 자산관리에 좋은 가이드북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