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스피릿위시’ 출시 예고

오는 1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출시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9-01-07

본문듣기

가 -가 +

▲ 오는 17일 넥슨이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SPIRITWISH)’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 넥슨

 

넥슨이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SPIRITWISH)’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7일 넥슨은 신작 모바일 게임 스피릿위시17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지난달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티징 영상을 비롯 사전예약 보상, 캐릭터 25종 일러스트, 게임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파스텔 톤 그래픽을 바탕으로 캐릭터 25, 길드 콘텐츠 원로원, 전략 설정 시스템 등을 갖췄다.

 

출시에 앞서 공개된 티징 영상 나레이션에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배우 신세경이 참여했다. 청아하고 맑은 음색은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스피릿위시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모험의 설렘을 전해준다.

 

김민규 넥슨 모바일사업A실 실장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가슴 뛰는 모험을 게임에 담아냈다광고모델 신세경을 통해 스피릿위시만의 동화풍 감성을 게임 팬에게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피릿위시의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