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bhc치킨, ‘보육원 후원 행사’에 아이들 선물로 치킨 지원

문병곤 기자 l 기사입력 2018-12-31

본문듣기

가 -가 +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연말 보육원 후원 행사’에 선물로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무료 지원했다고 밝혔다.

 

31일 bhc치킨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BJ 엠브로가 자신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지한 내용을 접하고 좋은 취지에 뜻을 같이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BJ 엠브로는 연말 후원행사를 위해 지난 22일 일산에 위치한 자신의 식당에서 보육원 후원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점심 판매 수익금은 보육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선물구입과 식사비용으로 사용 되었으며, 특히 아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을 전달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bhc치킨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치킨인 ‘뿌링클’을 비롯해 사이드 메뉴로 치킨만큼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달콤바삭 치즈볼’ 등을 후원했다. 이번 BJ 엠브로의 후원 행사 내용은 엠브로의 유투브를 통해 공개 되었다.

 

고객이 참여하는 bhc만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을 적극 펼치고 있는 bhc치킨은 이번 후원을 계기로 최근 트렌드인 1인 방송을 이끌고 있는 BJ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BSR‘ 활동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BSR’과 이번 BJ 엠브로의 후원행사는 고객의 참여 속에 이루어졌다는 공통점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문병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