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스스톤, ‘겨울맞이 축제’ 오는 31일까지 진행

연말 시즌에 맞춰 축제 분위기의 하스스톤 즐기고 카드팩, 뒷면 등 획득 기회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2-19

본문듣기

가 -가 +

▲ 하스스톤이 연말 시즌을 맞아 ‘겨울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에서 겨울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19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디지털카드 게임 하스스톤이 오는 31일까지 연말 시즌을 맞아 겨울맞이 축제를 진행한다축제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카드 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퀘스트와 겨울맞이 축제 간식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는 선술집 난투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겨울맞이 축제 기간 동안 총 100장의 카드를 플레이하면 즐거운 겨울맞이 축제입니다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퀘스트 보상으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카드 팩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2가지 선술집 난투에서 승리하면 겨울맞이 축제 간식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첫 주에는 연말 시즌 테마에 맞춰 카드 덱을 서로 선물하는 주고 받고선술집 난투가 진행된다. 2주차에는 겨울맞이 축제의 인기스타인 겨울 할아버지가 선물 교환선술집 난투로 돌아온다. ‘겨울맞이 축제 간식카드 뒷면을 이미 갖고 있는 이들의 경우 선물 교환선술집 난투 우승 시 오리지널 카드 팩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또 겨울맞이 축제 기간 동안 하스스톤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자신에게 선물할 수 있는 겨울맞이 묶음 상품도 선보인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코볼트와 지하 미궁’, ‘마녀숲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이 각각 6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이 포함된 이 묶음 상품은 2만 배틀 코인(PC기준)에 판매되며, Battle.net 계정 당 1회씩만 등록 가능하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