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선데이토즈, 유저와 함께하는 ‘연말 이웃돕기 행사’ 진행

‘애니팡2’, ‘애니팡3’, ‘아쿠아스토리’, ‘상하이 애니팡’ 등 게임 참여 통해 진행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2-19

본문듣기

가 -가 +

▲ 선데이토즈가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7번째 사회공헌에 나선다.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가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연말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한다

 

19일 선데이토즈는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로 애니팡2’, ‘애니팡3’, ‘아쿠아스토리’, ‘상하이 애니팡4종의 자사 모바일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모으기, 성탄 트리 만들기 등 게임별로 특화된 이벤트를 진행하면 선데이토즈가 후원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애니팡2’, ‘애니팡3’, ‘아쿠아스토리’, ‘상하이 애니팡’ 4종의 모바일게임은 사회공헌 행사에 맞춰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업데이트를 담아내 이용자들의 행사 참여에 대한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신임 김정섭 대표의 경영 철학에 따라 올해 초부터 본격화된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 사업은 이번 7번째 행사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5상하이 애니팡의 이용자들과 함께 취약 아동 돕기를 시작한 선데이토즈는 자사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며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전문성을 더해 진행하는 행사들은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 지원에 효율과 연속성을 더했다는 게 선데이토즈 측의 설명이다.

 

김정섭 선데이토즈 대표는 사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한 올해의 행사에 동참해 주신 고객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온정을 전할 다양하고 의미 있는 사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경기 군포시에 위치한 소외 아동들의 보금자리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연말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선데이토즈의 행사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