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갓트라이더 시작! 넥슨, 카트라이더에 ‘GOD 테마’ 오픈

신규 캐릭터, 카트바디 및 테마 BGM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2-13

본문듣기

가 -가 +

▲ 넥슨이 ‘카트라이더’에 신규 콘텐츠 ‘GOD테마’를 추가했다.     © 넥슨

 

넥슨이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신규 콘텐츠 ‘GOD 테마를 공개했다.

 

13일 넥슨은 패치 이후 카트라이더에서 ‘GOD 테마를 만날 수 있다“‘GOD 테마로키의 장난으로 붐힐 마을에 떨어진 토르다오일행의 도움을 받아 아스가르드로 돌아가는 여정을 바탕으로 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저가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도록 ‘GOD 테마스토리를 확인 가능한 시나리오 모드와 아스가르드’, ‘불꽃의 땅 무스펠하임등 테마 BGM이 업데이트 됐다.

 

이와 함께 아이템 트랙 빛의 길과 스피드 트랙 오딘의 궁전을 선보였다. 신규 트랙에서는 다양한 트랙 코스로 새로운 주행이 가능해 자유도 높은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또 천둥의 신 토르와 꾀가 많은 로키’, 신들의 왕 오딘등 신규 캐릭터 6종을 추가하고 마법의 망치와 창을 형상화한 카트바디 묠니르 X’, ‘궁니르 X’를 선보였다.

 

한편 넥슨은 유저들의 힘으로 8개의 세상을 오픈하는 세계수 구하기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위그 드라실 가지를 모아 세상을 구할 때마다 캐릭터 무제한’, ‘X엔진 레전드 무제한등 보상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넥슨은 겨울 동안 카트라이더‘GOD 테마를 시작으로 클럽 시스템 도입과 신규 등급 추가, 라이선스 제도 부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