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산군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 이웃돕기 성금 기부

김정화 l 기사입력 2018-12-12

본문듣기

가 -가 +

▲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의 이웃돕기 성금 기부 기념촬영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양유경)가 지난 11일 신암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 11월 8일 신암초 ‘사랑나눔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학부모회 회원들이 만든 공예품과 먹거리(빵, 청, 김치, 버섯, 쌀), 아나바다 물품 등을 판매해 마련했다.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는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이웃돕기 성금 기부뿐만 아니라 지역의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15가구에 김장김치를 지원했고 신암초등학교 졸업생과 입학생에게 50만 원의 장학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 양유경 회장은 “학부모회 회원들이 자녀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보탰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지속적으로 정기적 기부도 약속했다.  

 

임성래 신암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기부에 동참해 주신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신암초등학교 학부모회를 비롯한 관내 단체들의 기부 활동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어 신암면의 겨울은 더 따뜻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