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두천시 불현동, ‘희망의 꿈나무’ 생일 축하 이벤트 특화사업 큰 호응 얻어

김정화 l 기사입력 2018-12-12

본문듣기

가 -가 +

▲ 현동, ‘희망의 꿈나무’ 생일 축하 이벤트 특화사업 큰 호응 얻어  

 

동두천시 불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어성열·장경원)는 지난 11일 생일을 맞이한 아동 2가구에 방문하여 희망의 꿈나무 생일축하 이벤트 특화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희망의 꿈나무 특화사업은 12월 불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심의를 통해 사업 운영을 결정한 후 이틀 만에 실시된 것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생일날 축하를 받기 어려운 아동들에게 동 협의체 위원들이 생일케이크와 화분을 전달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추진된 신규 사업이다.

 

이날 생일케이크와 꿈나무 화분 등 축하 이벤트를 받은 아동의 양육자 김 모 씨는 “상황이 여의치 않아 아이한테 제대로 된 생일축하를 해준 적이 없어 늘 미안했었는데, 오늘 많은 분들이 저희 집에 오셔서 케이크도 선물해주시고 생일축하 노래까지 불러주셔서, 저와 아이 모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장경원 불현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열성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오늘 생일축하를 받은 아동과 양육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아동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복지수요에 대처 할 수 있는 특화사업을 발굴하여 함께 추진해나가자.”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