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남도립대학교, 도민들의 자아실현 ‘내포평생학습콘서트’ 개최

- 10일∼14일까지 충남도청서 열려, 댄스스포츠 등 공연‧전시 풍성

김정화 l 기사입력 2018-12-10

본문듣기

가 -가 +

▲ 10일 충청남도 본관 1층 로비에서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이 제작한 작품들이 전시돼 있다.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이 올해 갈고닦은 실력을 자랑하는 내포평생학습콘서트와 작품전시회가 열린다.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0일부터 14일까지 충남도청 문예회관과 본관 1층 로비에서 내포평생학습콘서트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프로그램 종료를 앞두고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되새기는 한편, 평생교육을 통해 개인의 성장과 발전의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

 

10일 열리는 평생학습콘서트는 댄스스포츠와 힐링 판소리, 시낭송, 성인발레, 힐링 댄스스포츠 등 5개 분야에 걸쳐 평생교육에 참여한 수강생 150여명의 공연이 펼쳐진다.

 

작품전시회는 도청 본관 1층에서 14일까지 열리며 문인화와 수채화, 민화, 한글서예, 캐리커쳐 등 5개 분야에 걸쳐 평생교육에 참여한 수강생 70여명의 작품이 전시된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올해 총 72개 강좌를 운영했으며 총 1564명의 도민이 교육을 수강했다. 이번 평생학습콘서트와 작품전시회는 하반기 21개 강좌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마련한 행사다.

 

허재영 총장은 “모든 사람들은 저마다의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평생교육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면 삶의 질은 높아질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도민들의 자기실현을 위한 발판이 되길 기대하며, 더 나은 평생교육을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