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현빈, 드라마에 이어 광고까지 존재감 과시!

김정화 l 기사입력 2018-12-10

본문듣기

가 -가 +

 


배우 현빈이 자기관리 솔루션 TLX PASS의 모델이 됐다.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구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현빈이, 자기관리 솔루션 TLX PASS의 모델이 됐다. 10일, 공개된 TV CF 속에서 현빈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전력으로 달리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권투 글로브를 끼고서 열정적으로 복싱을 하는 등, 그동안 보여줬던 여심을 홀리던 젠틀한 모습과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거칠고 남성적인 한편, 날렵하고 섹시한 느낌 마저 드는 장면들은 보는 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TLX PASS 측은, 배우 현빈에 대해 ‘작품 속 완벽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자기 관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TLX PASS 2030유저에게 좋은 롤모델로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며 광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현빈은 최근 3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인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을 통해, 로맨스와 액션, 스릴러 등 매순간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완벽한 ‘믿보배’ 의 모습으로 이번에도 어김없이 ‘현빈앓이’ 주역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사진 제공 - TLX>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