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에픽세븐, 정식 서비스 시작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정식 서비스 100일 맞아 출석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예정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2-07

본문듣기

가 -가 +

▲ 에픽세븐이 정식 서비스 시작 100일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정식 서비스 시작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830일 국내 정식 출시 이후 어느새 서비스 100일을 맞은 에픽세븐이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출석 이벤트, 도전! 콘텐츠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126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출석할 때마다 성약의 책갈피,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도전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머라고라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머라고라’, ‘도전! 고블린이 오는 1213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100일을 기념해 도전 고블린 콘텐츠의 참여 가능 횟수를 11회로 상향한다.

 

한편 에픽세븐은 지난 5일 구글이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게임경쟁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게임성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올해를 빛낸 게임은 구글이 매년 혁신성, 대중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다. 론칭 이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픽세븐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용자 여러분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 덕분에 정식 서비스 100일과 함께 올해를 빛낸 게임 수상이라는 겹경사를 맞게 됐다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준비한 작은 선물이라고 여겨주시고 많은 혜택 받아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에픽세븐에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