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신도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이색시사회 개최

12월 10일, 11일 개봉 전 유료 시사회 개최

가 -가 +

문병곤 기자
기사입력 2018-12-06

 

▲ 오는 8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스파이더맨 체험 시사 이벤트 ‘스파이더스 DAY’를 개최한다.     © 소니픽쳐스 코리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초대형 최초 시사 이벤트 ‘스파이더스 DAY’ 개최를 예고했다.

 

오는 8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스파이더맨 체험 시사 이벤트 ‘스파이더스 DAY’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선 영화를 관람하는 것은 물론 상상 속의 스파이더맨을 직접 만나 팀워크를 이뤄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단, 하루 스파이더맨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라는 컨셉으로 열리는 이번 시사회에서는 스파이더맨 코스튬을 입은 코스어들도 나타나 관객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피터 B. 파커’,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 그웬’ 등 영화 속 인물들로 변신한 코스어들은 무대인사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관객들의 옆자리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또 마블 공식 네이버 포스트 필진 ‘아로니안’과 함께 하는 GV에서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세계관 ‘스파이더버스’를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시간도 마련해 다각적인 시각으로 스파이더맨을 이해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차원이 다른 스파이더맨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전국 유료 시사회가 열린다.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의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각기 다른 차원에서 온 6명의 스파이더맨들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료시사회에 참석하는 관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오리지널 스페셜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오는 12월 12일 IMAX 3D로 개봉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문병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