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신규 유저 지원 이벤트 진행

다음달 20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 통해 참여할 수 있어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1-23

본문듣기

가 -가 +

▲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 그라비티는 다음달 2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플레이 초기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해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최초 환생 시 필요한 펫 이클립스100% 지급한다.

 

이에 더해 전승을 완료하고 스크린샷을 게시하면 프라콘 100’, ‘소탕권 50’, ‘의상코인 4를 제공하며, 루비를 3280개 이상 구매 시 골드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골드 펫 알을 추가로 지급한다.

 

정일태 그라비티 게임사업팀 차장은 처음 시작에 대한 신규 유저들의 부담감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이벤트 기간 동안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