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게임 최강 아이돌은?” OGN ‘게임돌림픽’ 방송 일정 공개

LoL, 배틀그라운드, VR, 철권7, 아케이드 게임 등 아이돌 110여명 출연 예정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1-22

본문듣기

가 -가 +

▲ OGN이 방송하는 ‘게임돌림픽’의 e스포츠 경기 버전 영상 방영 일정이 공개됐다. <사진제공=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게임돌림픽e스포츠 경기 버전 영상 방영 일정이 공개됐다.

 

22OGN오는 1123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 저녁 8, 토요일 낮 12시에 게임돌림픽을 방영할 예정이라며 “e스포츠 경기 버전으로 110명의 아이돌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13일 녹화를 마친 게임돌림픽은 게임을 즐겨 하는 아이돌, 모델 등 연예인과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표 e스포츠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VR’, ‘철권7’, ‘아케이드 종합5개 종목에서 연예계 게임 최고수를 가렸다.

 

오는 23일부터 방송되는 영상은 게임돌림픽각 종목 경기 풀버전이다. 대회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종합 구성물은 3편으로 제작돼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먼저 첫 방송에는 대회 개막식과 LoL 종목 41·2경기를 방송하고 24일 낮 12시에는 배틀그라운드 종목 1~3라운드를 방송한다. 이어 2주차인 1130일에 HADO, 인피니티 파이어, 비트세이버 등으로 구성된 VR 종목이 방송된다. 121일은 LoL 3·4위전을 비롯한 이벤트 매치, 그리고 철권7 종목을 편성했다. 3주차인 127일에는 배틀그라운드 4·5라운드, 다음 날인 8일에는 LoL 결승전(32선승)으로 꾸며진다.

 

게임돌림픽’ LoL 종목에는 권현빈, 윤산하(아스트로), 송승현(FT 아일랜드), 태용(NCT), 서출구(래퍼), 현재(더보이즈), 재효(블락비), 조준호(전 유도선수) 20명이 출전했다.

 

배틀그라운드 종목은 공찬(B1A4), 달리(노브레인), MJ, 진진(아스트로), 정혁(모델), 김도겸(쇼트트랙선수) 등 남자 선수뿐 만 아니라 금조, 혜미(나인뮤지스), 가을(S.I.S), 나현(소나무), 황인선(가수), 양한나(아나운서), 키썸(래퍼) 등 여성 연예인까지 총 60여명이 경합했다.

 

그 외 철권7 종목에는 8, VR 종목은 30명 이상이 참가하며 그야말로 연예인 선수들의 숨겨둔 게임 실력을 뽐내는 장이 됐다.

 

한편 VR e스포츠 경기인 배틀스타즈VR’서울산업진흥원과 공동주관으로 개최됐다. 대회 관련 정보 및 디지털 클립 등은 OGN 페이스북과 연즐협-연예인 즐겜 협회페이스북, OGN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