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는 형님’ 아이유X이준기 특집 2탄, 타켓시청률 1위..남다른 인기 입증

인터넷뉴스팀 l 기사입력 2018-10-28

본문듣기

가 -가 +

▲ JTBC ‘아는 형님’ 아이유X이준기  


‘아는 형님’의 타겟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28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51회의 타겟시청률이 4.9%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겟시청률은 2049 세대를 대상으로 집계한 수치다.

 

‘아는 형님’ 해당 회차는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친 동시간대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수도권 기준 유료가구 시청률도 6.7%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아는 형님’ 방송에서는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준기가 지난주에 이어 일일 전학생으로 참여했다. 아이유는 신곡 ‘삐삐’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가을 노래’라는 주제와 함께 독보적인 음색으로 ‘잊혀진 계절’,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등을 부르며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물했다.

 

이준기 역시 배우로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매너리즘에 빠졌을 시기에 도움이 됐던 선배 최민수와의 대화, 물속에서 대역 없이 촬영하다 중심을 잃었던 아찔했던 경험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2049 시청자가 애정하는 프로그램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인터넷뉴스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