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진천군의회 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활동 결과

서인성 기자 l 기사입력 2018-10-24

본문듣기

가 -가 +

    진천군의회 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활동 결과
[주간현대] 진천군의회는 지난 12일부터 22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건설사업장 현지조사 특별위원회 활동을 펼쳤다.

이번 현지조사 특위활동은 집행부에서 기 제출한 2017년 9월부터 2018년 8월까지 진천군에서 추진한 각종 건설사업장 292개소 중 7개 읍면의 28개소를 선정하여 면밀한 현장조사를 통해 제반 문제점 등을 현장에서 도출하고, 시정 개선하도록 하여 향후 시행하는 공사가 보다 견실한 시공이 되도록 했다.

현지조사 결과, 현장에서 시정할 수 있는 사항은 즉시 시정하도록 조치하였으며, 문제점 및 개선이 필요한 지적 14건과 건의사항 35건에 대하여는 집행부에 즉시 이송하여 시정 및 적극 검토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특위 위원장을 맡은 진천군의회 장동현 의원은 현지조사 결과보고에서 “진천군에서 각종 공사 추진 시 부서 간 업무 공조 및 기존 공사 구간, 주변경관 등을 확인하여 중복 투자되거나, 공사 준공 직후 변경사유가 발견되는 등 잘못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추진 사업의 공정별 확인을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인성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