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태식 (주)톱스톡 회장, 대한민국 멘토리더 선정

박정대 기자 l 기사입력 2018-10-02

본문듣기

가 -가 +

 

▲ 김태식 회장  

샤시전문기업 톱스톡의 김태식 회장이 월간 <리더피플> 창간 10주년을 맞아 기획한 “2018대한민국 멘토리더로 선정됐다.

 

톱스톡은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과도 차별화를 두면서 틈새경영정도경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고, 거래기업과 상생을 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경기침체라는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매년 10% 이상의 매출 증대를 기록 중인 ()톱스톡은 최근 알루미늄 샤시를 대체하는 PVC샤시의 성장가능성과 팔고니 전용 창 등의 수요 증가가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장기적인 변화의 과정에 있다는 것으로 파악하고 이러한 고급화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최고급 샤시 제품을 생산하여 출시하고 있다.

 

김태식 회장은 글로벌 시대에 걸맞게 기업시스템을 국제적 수준으로 향상시키려는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기본과 원칙은 철저하게 지키면서 끊임없는 기업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1999년 미국 코헨신학대학교에서 경영학박사 학위에 이어 2005년 미국 피드몬트대학교에서 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은 김회장은 서울평화교육 문화대학원재단 총재, 미국 캘리포니아 피드몬트대학교 한국총장, 전국시도민향우연합회 공동총재, 세계일보 중앙위원회 의장 등을 맡고 있다.

 

2013대한민국 글로벌 CEO’에 이어 2014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2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과 2018 창조혁신 한국인대상을 수상했다.

박정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