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스퇴르 길리안 초콜릿 벨기에 여행 응모 이벤트

벨기에 여행권, 롯데상품권, 길리안 초콜릿 밀크 등 푸짐한 선물

임수진 기자 l 기사입력 2016-05-25

본문듣기

가 -가 +

▲ 모델들이 길리안 초콜릿 밀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푸드>    


[주간현대=임수진 기자]
벨기에산 초콜릿으로 만든 길리안 초콜릿 밀크가 벨기에 여행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길리안 초콜릿 밀크 출시를 기념해 벨기에 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응모 방법은 오는 7월31일까지 파스퇴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길리안 초콜릿 밀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면 된다.

 

추첨은 8월8일 파스퇴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로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 벨기에 여행상품권(5명) ▲2등 롯데상품권 5만원(10명) ▲3등 길리안 초콜릿밀크 기프티콘(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대학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3일간, 6개 대학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길리안 초콜릿 밀크 샘플링과 인증샷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25일 이화여대와 연세대 앞, 26일 성신여대와 동덕여대, 27일 숙명여대, 홍익대 앞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지난 달 선보인 길리안 초콜릿 밀크는 파스퇴르 원유에 벨기에산 초콜릿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릿 밀크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길리안 초콜릿 밀크는 벨기에 명품 초콜릿의 진하고 깊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얼음을 넣거나, 커피를 더해 카페의 초콜릿라떼처럼 즐겨도 좋다”고 말했다.

 

jjin23@hyundaenews.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