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티몬, 공유만 하면 파격특가 구매 '공유타임' 오픈

맘에 드는 이 상품! 입소문 내고 가장 싸게 사요~

박연파 기자 l 기사입력 2021-01-21

본문듣기

가 -가 +

매일 8시 새로운 상품 오픈, SNS로 공유해야 구매 가능한 신개념 쇼핑 

온라인 최저가보다 할인 판매…좋은 상품 정보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출발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개인이 본인 SNS를 통해 지인에게 상품의 링크를 공유하면 해당 제품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타임 매장인 ‘공유타임’을 신설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유타임’에서는 매일 아침 8시 새로운 상품들이 오픈되며, 단 24시간 동안만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좋은 가격의 상품을 발견하면 지인들에게 알리고 싶은 소비자들의 심리가 있는데 이를 자발적인 입소문 홍보수단으로 활용하면서 가격을 낮춰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상품을 구매하려면 페이지 내에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직접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지인에게 링크를 전달하고, 새로고침하면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고객 입장에서는 간단한 공유만으로 기존 온라인 최저가 판매액보다 40%가량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분명한 이득이 있다는 설명이다. 판매자 역시 단순히 가격을 낮춰 판매량을 높이는 것보다 고객들이 직접 지인들에게 링크 전달을 통해 홍보를 함으로써 매출 확대뿐 아니라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공유타임은 좋은 가격의 상품을 보면 공유하고 싶어 하는 고객의 심리와 이를 마케팅에 이용하고 싶어 하는 판매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임매장”이라며, “매일 방문하고 싶은 쇼핑앱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티몬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연파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주간현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