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은행, 농촌 소외계층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전달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4-10

본문듣기

가 -가 +

코로나19로 판매 어려운 친환경 농산물 농촌 소외계층에 전달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 ‘같이가치’에서 국민 참여 이벤트 진행

 

▲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지난 8일 농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600가구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지난 8일 농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600가구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농산물 꾸러미는 농민들이 직접 생산한 감자, 사과, 애호박 등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꾸려졌으며, 6월 말까지 총 5회(1억 원 상당)에 걸쳐 전국 농촌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들도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건당 천 원씩 농협은행이 기부금을 마련하여 농촌 소외계층 지원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손병환 은행장은 “이번 친환경 농산물 전달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 모두를 지원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이 되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협은행이 농촌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