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NH농협은행, 다문화어린이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

김보미 기자 l 기사입력 2020-04-10

본문듣기

가 -가 +

NH-Amundi자산운용과 공동조성 펀드기금으로 다문화어린이들 위한 마스크 3천 매 전달

 

▲ 지난 6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서 함용문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왼쪽 세 번째),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 연합회 대표(왼쪽 네 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지난 6일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KF94 마스크 3천 매를 경기 하남시에 소재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대표 옥경원)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역사회 내 아동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단체로 전국 600여 개소에서 1만 6천 명 이상의 아동을 돌보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난 2019년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체결한「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Dream)협약」의 일환으로, 농협은행과 아문디자산운용이 공동으로 조성한 펀드기금을 후원금으로 활용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함용문 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다문화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다문화어린이들을 비롯해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 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자원봉사자 1004명에게 농협 집밥 선물세트를 전달했으며, 농협카드는 지난 3월27일 대구가톨릭대학교 병원 의료진들에게 코로나19극복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대구·경북지역 소상공인 업체가 판매하는 샌드위치 도시락 200세트를 전달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사적인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보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