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야쿠르트, 올 겨울 ‘짜먹는 슈퍼100’ 신제품 출시

기존 제품대비 당 함량 줄이고 맛은 더욱 상큼하고 풍부하게 담아내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2-26

본문듣기

가 -가 +

▲ 한국야쿠르트가 새롭게 선보인 '짜먹는 슈퍼100'.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겨울을 맞이해 짜먹는 슈퍼100’을 새롭게 선보였다.

 

짜먹는 슈퍼100’은 딸기농축과즙을 담아 과일 본연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후레쉬 딸기와 신선한 국산 원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소프트 요거‘ 2종이다.

 

제품에는 초유단백분말과 면역 관련 특허유산균 HY7712HY2782가 함유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올배당체를 더해 기존 제품대비 당 함량은 줄이고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렸다.

 

패키지는 손쉽게 짜먹을 수 있는 파우치형태에 구멍이 뚫린 안전 캡을 더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를 패키지에 사용해 보다 친숙하게 아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떠먹는 발효유인 슈퍼100’ 브랜드를 지난 1988년 출시했다. 현재 딸기, 블루베리, 복숭아, 플레인 4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짜먹는 슈퍼100’얼려먹는 슈퍼100’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폭도 넓혔다.

 

제품 주문 및 자세한 정보는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정규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