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판타지 소설, 게임으로…‘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사전예약 시작
판타지 세계관 그대로 계승해 소설을 읽는 것 같은 높은 몰입도 제공해
정규민 기자 l 기사입력 2018-12-11
![]() ▲ 썸에이지가 신작 모바일 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 썸에이지 |
썸에이지가 신작 모바일 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1일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며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는 ‘류송’이 집필한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독특한 소재와 판타지 중세 시대의 방대한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다”고 밝혔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는 원작 소설의 특색 있는 전투와 전쟁, 마법사의 마법 공격 등을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게 구현해 마치 소설을 읽는 것 같은 몰입도를 제공한다. 또한 전 세대 게이머를 아우르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FULL 3D 그래픽을 통해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캐릭터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독창성 넘치는 코스튬은 물론 동료, 탈것, 펫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고급금화카드, 고급제련석, 비술조각, 탈것진급서, B급수정, 날개영혼, A급수정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