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틀트립' 최고의 효도 여행지는 어디? ‘박준규-B1A4 산들’ VS ‘심혜진-설인아’, 대격돌!

김정화 l 기사입력 2018-12-07

본문듣기

가 -가 +



‘배틀트립’이 부모님의 만족도 200%를 이끌어낼 최고의 효도 여행지를 공개한다.

 

오는 8일(토)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출격한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가족여행지 베트남 하롱베이와 홍콩 여행 설계 배틀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박준규와 B1A4 산들은 베트남 하롱베이로 떠난다. 접점이 없을 것만 같은 두 사람은 유쾌한 부자 케미스트리를 뿜어내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가 하면, 하롱베이의 먹을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알차게 소개해 가족 여행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들에 맞설 심혜진-설인아는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 홍콩으로 떠난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모녀지간을 연기한 심혜진-설인아는 진짜 가족 여행을 떠나 듯 홍콩으로 떠났고, 홍콩의 색다른 매력을 찾아내며 꼭 닮은 똑순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심혜진은 “왕가위 감독 프로덕션이랑 계약해 활동했다”며 과거 홍콩에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홍콩의 히든 스팟을 아낌없이 공개했고, 설인아는 심혜진과 떠나는 홍콩 여행에 남다른 열정을 폭발시키며 살가운 딸 같은 모습을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처럼 박준규-산들이 뿜어낼 부자 케미스트리와 심혜진-설인아의 모녀 케미스트리가 격돌해 이색 재미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두 팀 모두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는 도시로 떠난 만큼 더욱 풍성하고 꽉 찬 여행코스를 소개할 것을 기대하게 한다. 이에 이번주 ‘배틀트립’은 효도여행 코스를 고민하는 전국의 효자 효녀와 가족 여행을 계획중인 시청자에게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8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