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잠시만 빌리지’ 핀란드 자연인된 박지윤 모녀가 찾아나선 천혜의 먹거리는?

김정화 l 기사입력 2018-12-06

본문듣기

가 -가 +



‘잠시만 빌리지’ 박지윤 모녀가 동화 같은 핀란드 숲 속 모험길을 떠난다.

 

그저 스쳐 지나는 ‘관광’이 아니라 마음이 이끄는 곳에서 잠시 머물러 살아보는 주거 체험 프로젝트 KBS 2TV ‘잠시만 빌리지’(연출 임종윤) 제작진은 6일 핀란드의 숲 속에서 천혜의 자연을 만끽하고 있는 박지윤 모녀의 현장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7일 방송에서는 박지윤, 최다인 모녀가 핀란드 현지의 가족들과 함께 자연 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핀란드의 동화 같은 숲 속을 거닐고 있는 박지윤과 최다인의 평화롭고 행복한 순간이 담겨있어 핀란드의 자연이 선사할 마법같은 힐링의 시간을 예감케 만들고 있는 것.

 

바구니를 든 박지윤과 최다인은 핀란드 현지아이들과 함께 뭔가 열심히 찾아다니는 있는 듯한 모습이어서 이들 모녀의 못 말리는 호기심과 욕망에 불을 지핀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하면 숲 속에서 찾아낸 천연 먹거리가 박지윤, 최다인 모녀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처음 먹을 때는 얼굴을 찌뿌리게 만드는 맛이지만 이후 독특한 향과 맛에 숲속 산책을 즐기는 동안 입에 달고 살게 만들었다고 해 ‘신토불이’ 입맛의 한국모녀를 사로잡은 핀란드의 맛이 도대체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마지막 사진에서 마냥 행복한 웃음을 짓는 최다인과 그런 딸을 지켜보며 흐뭇해하는 박지윤의 엄마미소가 포착돼 TV 없이도 지루할 틈 없고, 과자가 없어도 입이 심심할 틈 없이 천혜의 자연 놀이터에서 먹거리를 직접 찾아나서, 만져보고, 냄새도 맡고, 먹어보는 오감만족 핀란드표 자연체험이 펼쳐질 ‘잠시만 빌리지’ 2회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박지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행을 할 때면 그 지역의 제일 유명한데가 아니면 채워지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핀란드는)주어진 자연환경이 워낙 좋아서 그냥 해지는 노을만 봐도 좋았다”며 주거여행이 선사한 신선한 변화를 전했다.  

 

신비로운 핀란드 숲 속으로 떠난 박지윤, 최다인 모녀의 힐링 자연체험이 펼쳐질 ‘잠시만 빌리지’ 2회는 오는 7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잠시만 빌리지'>

김정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주간현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