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산군 신암면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김병화 l 기사입력 2018-11-28

본문듣기

가 -가 +



신암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병운)가 28일(수) 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 10월 13∼14일 이틀간 추사고택에서 진행된 아나바다 행사의 수익금과 주민들의 기부 물품을 비롯해 지역에서 재배된 농산물과 주민자치위원들이 직접 만든 떡볶이, 어묵, 파전 등을 판매한 금액으로 마련됐다.

 

성금 전액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과 취약계층의 복지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병운 신암면주민자치위원장은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마련된 성금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이웃 사랑과 공동체 정신을 몸소 실천할 수 있어 뜻깊었고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성래 신암면장은 “연말연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암면주민자치위원회의 성금 기부를 계기로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돼 신암면의 사랑의 온도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병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