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시 농정과, 친절·청렴도 향상 자체교육 추진

김병화 l 기사입력 2018-11-28

본문듣기

가 -가 +

▲ 농정과 직원이 청렴, 친절관련 추진사항과 향후 추진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모습



아산시농업기술센터 농정과(과장 서장원)는 27일 친절서비스 실천 및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친절도 및 청렴도 향상 자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자체교육은 공무원 행동강령 및 청탁금지법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청렴, 친절, 복무, 음주운전 금지 등 연말연시 느슨해 질 수 있는 공직기강확립 및 청렴도 향상 등을 다짐했다.

 

교육 후에는 그 동안 농정과에서 추진했던 청렴, 친절관련 추진사항 등을 정리하고 향후 추진해야 할 사항들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장원 농정과장은 “친절과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으며 행정전 분야에 필요한 덕목임을 잊지 않고 농업인이 감동하는 농업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친절마인드와 공정한 업무처리를 습관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정과는 2018년도 친절, 청렴도 향상을 위해 자체교육 추진, 청렴슬로건 선정, 청렴, 친절결의대회 추진, 공직자 행동강령 문자서비스 등 다양한활동을 추진했다.

김병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