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산시 온양5동 새마을,‘따뜻한 마음 나눔’김장 담그기 가져

정성가득 김치로 이웃들과 사랑을 나눠요^^

김병화 l 기사입력 2018-11-26

본문듣기

가 -가 +

▲ 24일 온양5동 새마을 회원들이 김장김치 배추 속넣기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아산시 온양5동(동장 김오직)은 11월 23일과 24일 2일간 어려운 이웃들에게사랑을 전달하는 ‘새마을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가졌다고 밝혔다.

 

23일 재료 손질, 배추 절이기, 24일 배추 속 넣는 작업까지 1박 2일에 걸쳐새마을 회원과 온양5동 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를 통해 정성껏담근김장김치를 독거노인, 어려운 이웃 등 40여명에게 전달했다.

 

온양5동 새마을은 사랑의 김장담그기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집수리, 집청소, 화재현장 수습 등 이웃을 위한 사랑의 전도사 역할을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이 외에도 마을 쌈지화단 조성 등 살기 좋은 온양5동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오직 온양5동장은 “눈비가 오는 추운 날씨에도 이틀이나 고생하신 새마을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사랑으로 담근 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연복 새마을지도자회장은 “바쁜 시간을 내서 항상 봉사활동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님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앞장서는 온양5동 새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