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밀양시 시민중심 소통행정, 단장면 주민자치위원을 찾아가다

김수경 기자 l 기사입력 2018-10-24

본문듣기

가 -가 +

    단장면 찾아가는 시장과 만남의 날
[주간현대] 밀양시는 시민중심 소통행정을 위하여 매월 찾아가는 시장과 만남의 날 행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23일에는 단장면 주민자치위원과 만남을 가졌다.

지역의 각종 행사 및 바쁜 일손으로 불편사항이 있어도 건의할 수 없는 여건을 감안하여 시장이 주민을 직접 찾아가서 민원을 청취하는 자리로 주민자치위원과 함께 내 고장 발전을 위한 열띤 토론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고례 농어촌 마을하수처리시설 설치 사업과 태동, 사연, 동화마을의 농어촌생활용수 개발사업의 조속한 시행 건의에 대하여 박 시장은 단장지역의 주변여건 변화와 주민들의 숙원사업임을 감안하여 어려움이 많더라도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적인 협조가 된다면 조속한 시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또한 단장면이 국민관광단지로써의 면모를 갖추기 위한 전 구간 도로변 꽃길 조성에 대한 지원 건의에 대해서는 아주 좋은 발상이라며, 주민이 앞장서서 단장면을 가꾸고자 한다면 적극 돕겠다는 약속도 했다.

이해영 행정과장은 “지역발전과 주민불편 해소를 위한 현장에서의 생생한 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시민중심의 소통행정은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계속 이어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수경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