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1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개최

재능 있는 미용인재를 발굴하여 미용 산업의 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

박희정 기자 l 기사입력 2018-10-24

본문듣기

가 -가 +

    제1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주간현대] 제1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가 지난 23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미용사회 경산시지부에서 주관하고 경산시가 후원해 우수한 미용 인재를 발굴하고 미용 기술을 교류하기 위한 축제의 장으로, 뷰티산업의 활성화로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경산시와 인근지역의 미용인들과 미용학과 학생 100여 명이 출전해 헤어, 네일, 메이크업 3개 분야 24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였다.

또한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일반부 20명과 학생부 6명이 경산시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부대행사로는 헤어 및 네일아트 작품 전시, 미용 관련 상품 부스 운영, 헤어 쇼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최대진 경산부시장은 축사에서“이번 대회로 참신하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급격히 변화하는 뷰티트렌드에 발맞춰 뷰티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미용 분야의 활성화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