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장들 건의사항 군정반영 적극 추진

대가면 이장회의 개최하고 인구유입 등 당면현황 전달

박희정 기자 l 기사입력 2018-10-11

본문듣기

가 -가 +

    대가면 이장회의
[주간현대] 대가면은 지난 10일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인구유입 등 당면 현안 사항에 대해 전달하고 협조를 구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특히, 성주군의 주요 시책인 인구증가와 관련하여 인구감소에 따른 문제점 및 인구정착 지원금 지급 및 출산·양육 지원금 지급 등에 대해 홍보하고 이장들의 관심과 인구유입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폐슬레이트 등 방치폐기물 조사, 문화예술회관 행사 및 오는 10월 19일 개최되는 대가면 건강새마을 조성사업 평가보고회 및 이동복지관 운영 참여 협조와 PLS 주민교육, 토양개량제지원 방치 물량 점검 등 각 담당별로 주요 업무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 졌다.

김규섭 대가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달 이장회의 시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결과를 전달하고 “언제나 이장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며 이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도 당부했다.

대가면은 매월 이장회의 때마다 이장들의 건의사항을 취합해 군청 해당부서에 전달하고 면장이 직접 진행상황 및 조치결과를 알려주는 등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펼치고 있어 이장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박희정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펜 그리고 자유. All rights reserved.